본문 바로가기
개인소지품 리뷰

국전 한우리 영업시간 21년 ps4 위닝2021 스파이더맨 가격

by 제리맥꽈이어 2021. 2. 14.
반응형

오랜만에 온 국제 전자센터다

국제전자센터는 10년만에 온다

 

왜냐하면 최근 갑자기 플스 4가 생겨서 한우리에 게임을 사러왔다.

 

그리고 최근의 상황으로 어딜 나가질 못하니 진짜 안하던 게임을 15년 만에 잡게 되었다.

 

그래서 게임을 사러 국전을 오게 되었다.

살 게임은 국전 한우리에서 ps4 위닝일레븐2021과 스파이더맨이다

 

국전으로 게임파는곳으로 올라가는 길이다. ps4 스파이더맨과 위닝일레븐2021 위닝2021을

사러 가는길이다.

 

평일 퇴근 후 달려갔다.

 

회사에서 어딜가냐고 하길래 게임사러 간다고는 말을 못했다. 그러나 최근에 플스4는 그냥 생활이다.

예전엔 게임한다고 하면 뭘 말을 못했는데 지금은 그런 시대가 아니다.

국전 밖의 사진

버스타러 오던 곳인데 오랜후에 게임을 사러 왔다

 

국제전자 센터 사진

나는 국전 한우리에서 게임을 사러 왔다.

평일 저녁이지만 사람에 꽤 있다.

문닫은곳도 몇곳 있었지만 한우리가 사람이 제일 많았다.

국전한우리 영업시간은 8시까지인걸로 알고 있는데

빨리가야한다. 7시전 도착하는걸 추천한다

처음 보는 매장

초상화를 파는 매장인것 같다.

마이클잭슨이 있다.

 

위켄더도 있다.

조커의 초상화다.

조커는 다크다이트보다는 재미가 덜했다.

국전에는 매장의 문이 꽤 닫았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것 같다.

일찍 닫은것 같다.

국전에서 다양한 플스4 게임들이 많았다.

스파이더맨과 라스트오브어스2는 거의 씨가 말랐다.

저기 보이는 매장이 국전 한우리다.

스파이더맨 위닝일레븐 2021을 사러 갔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다.

그리고 정말 친절했다.

모르는 게임이 없더라. 게임의 모든 가격을 알고 있었고 땀을 흘리며 손님을 대하더라

20년은 이상한 해였다.

그래서 가는곳 마다 게임이 없다고 하더라 인기게임은 씨가 말랐다.

mlb 더쇼2020또한 아예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

국전 한우리다.

정말 친절하다.  거의 게임 마스터급들이다. 게임가격과 친절함을 다지고 있다

위닝일레븐2021은 32000원에 샀다.

라스트오브어스2는 그냥 안샀다. 비싼것 같았다 

국전 한우리에서 산

ps4 위닝2021 스파이더맨이다.

 

위닝2021은 32000원 새제품이다.

 

국전은8시까지 하는데 7시쯤 넘어가면 닫은곳이 많다, 7시 이전에 가는걸 추천한다

 

 

어쨋든 피곤해서 내가 게임을 할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게 새로운 낙이 될수도 있겠지.

 

근데 게임만 샀는데도 벌써 피곤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