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독고다이 게하 추천 산방산 송악산 도체비낭 게스트하우스

by 제리맥꽈이어 2024. 6. 9.
반응형

제주 독고다이 게하 추천 산방산 송악산 도체비낭 게스트하우스

 

조용한 게하를 원하고 산방산근처를 원한다면 도체비낭 게스트하우스추천한다.

 

진짜 한적하고 조용한곳에 있다.

도체비낭 게스트하우스의 골목은 이런 분위기다.

정말 조용하다.

주변에 텃밭이 있다.

정말 한적하다.

 

편의점은5~10분 걷는다.

 

여기는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닌 면학분위기다.

그래서 나는 좋았다.

저기로 조금만 걸으면 사계해안나오는데 뷰가 진짜 끝내준다.

러닝하기도 좋다

 

도체비낭 게스트하우스 주변이다.

 

진짜 1주일 있고 싶다.

너무 조용하다.

아침엔 특히 더더욱 조용하다.

그리고 밤에는 전등도 없는편이라 동네가 깜깜하다.

 

이렇게 사서 음식을 조용히 먹는다.

사장님도 젠틀하시다.

정말 조용해서 나는 좋았다.

 

사람 만나는건 자기 하기 나름이라지만 나는

이렇게 조용해서 좋았다.

 

쉬기 좋았다.

여행지에서 누굴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고

술한잔 하는것도 큰 추억이다.

다만 그냥 잠만자는걸 원할때도 있다.

 

꼭 사람을 만날필요는 없다.

 

도체비낭 게스트하우스 총평

 

산방산 근처 정말 조용한 게하를 원한다면 추천

 

사람 신경안써도 되고 조용히 씻고 잠만 자길

원하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