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지품 리뷰

최고의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갤럭시 버즈프로

by 제리맥꽈이어 2023. 11. 15.
반응형

삼성 갤럭시 버즈프로

명기의 시작

나는 갤럭시 버즈프로는 명작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에어팟을 처음 썼을때 엄청난 충격이었는데, 버즈프로를 처음썼을때는 에어팟만큼의 충격은 아니었으나

쓰면쓸수록 이제품이 정말 좋은 제품이란걸 느낀다.

갤럭시 버즈프로의 장점은 음질이다. 저음 고음 등등 정말 전천후라고 생각한다.

단점은 처음에 안맞는 사람은 엄청빠지고 염증이 생길수 있다. 그래서 이어탑 좋은것을 써야한다.

이어폰을 새로 샀을때 케이스를 사는것은 또다른 재미이다.

오래써야하기 때문이다. 버즈프로는 약 2년을 쓴것 같은데 정말 후회하지 않는 제품이다.

노이즈 캔슬링과 그리고 무엇보다 버즈프로의 장점은 헬스장에서 사용 할때다.

헬스장에서 버즈프로를 쓰면 주변과 차단이 되어 순전히 음악에만 집중할수 있다. 그래서 헬스장 갈때는 버즈프로를

쓴다.

그리고 이 이어폰의 장점은 사무실에서 점심먹고 잠시 잘때다.

노이즈 캔슬링을 하고 조용안 뉴에이지 음악을 틀면 주변 소음과 차단되어 잠자기에 정말 좋은 이어폰이다.

나는 예민해서 발자국소리만 들어도 깨는데 노이즈 캔슬링을 쓰면 그런것을 완전히 차단시켜준다.

그리고 아마 귀에서 잘빠지는 사람이 있을건데 이어팁을 추천한다. 내가 추천하는 제품은 아즈라 이어팁이다.

아즈라이어팁은 3세트에 15000원이다. 아마 처음에 보면 엄청난 바가지가 아닌가 싶은데, 좋아보이긴해도 진짜 몇십배를

불려서 파는거 아닌가 싶지만, 확실히 끼면 정말 음질이 달라진다.

나는 다이오 이어팁도 사봤지만 정말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아즈라 이어팁을 버즈프로에 장착해보는걸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단점은 너무나 밀폐가되서 공기가 안통해서 이것은 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것 같다. 특히 비행기를 타거나

지하철을 탈때는 귀에서 멍멍함이 너무 느껴져서 그럴때는 한쪽을 잠시 뺄때가 있는데, 버즈프로가 좋긴 하지만 너무

장시간 끼는것은 확실히 안좋을것 같다. 그래서 2시간 이상을 안끼려고 한다.

보청기를 쓰는 사람이 그러더라, 한번 잃은 청력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고. 그런데 내가 에어팟과 버즈프로를 써보니

음악듣는것은  진짜 사람이 큰돈 안들이고 즐길수 있는 최고의 취미인것 같다. 그만큼 귀는 중요하고 아껴야한다.

 

버즈프로는 정말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이나 처음에 이슈가 많았던 만큼 사람마다 느낌이 다를수 있을것이다. 그래서

구매전 꼭 껴보기를 추천한다.

 

버즈프로의 총평

 

장점 :음질 좋다, 노이지 캔슬링이 좋아서 헬스장에서 최고, 

 

단점 : 귀가 너무 밀폐되서 귀에 안좋을수 있다, 처음에 안맞는사람은 자꾸 빠질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