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장신구 리뷰

목안늘어나는 퍼스널팩 맨투맨 스웻티셔츠

by 제리맥꽈이어 2023. 11. 26.
반응형

목안늘어나는 퍼스널팩 맨투맨 스웻티셔츠

내가 입어본 가장 질이 좋은 맨투맨은 퍼스널팩 맨투맨이다.

목안늘어나는 퍼스널팩 맨투맨 스웻티셔츠라고 한다.

퍼스널팩 맨투맨은 원단이 정말 단단하다. 탄단한것 이상으로 단단하다.

 

확실히 빨아도 형태가 지속된다.

퍼스널팩 맨투맨은 목부분이 특히 단단한데, 몇번을 입어도 목부분이 늘어지지

않고

그형태를 유지해서 오래입을수 있다.

 

맨투맨이라는옷이 빨래를 할수록 늘어지는데 이옷은 그렇지 않다.

다만 단점은 운동을 하거나 뚱뚱한 사람은 이 옷을 입을때

목이 답답할수 있다.

 

오버핏을 입어도 목이 작정하고 단단하게 나왔기 때문에 몸이 큰사람은 목이

답답할수 있다.

 

그래서 사이즈 선택을 잘해야 한다.

 

나는 스탠다드를 입었다가 답답해서 오버핏을 샀다.

 

확실히 단단한 옷의 질감이 마음에 든다. 오래입을려고 샀고 3만원대라서

가격도 마음에 든다.

퍼스널팩 맨투맨은 밑단과 시보리 쪽 전부 원단이 좋아서 빨아도

원단이 올이 풀리지는 않는다.

겨울에 니트를 많이 입지만 니트는 드라이를 해야하고 얼룩이 생기면

못입기때문에

맨투맨 티셔츠를 구매했다.

 

나이키 맨투맨, 뉴발란스 맨투맨, 유니클로 맨투맨 등

많은 맨투맨을 입었지만 확실히 퍼스널팩 맨투맨이

질이 좋다.

퍼스널팩 맨투맨 총평

 

장점  목이 안늘어나고 옷이 짱짱해서 오래입을수 있음

 

단점  목부분이 탄탄해서 몸이 크면 목이 답답할수 있어서

         사이즈를 잘골라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