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본 나이키 러닝화 가격 베이퍼 플라이와 나이키 알파플라이

by 제리맥꽈이어 2024. 1. 7.
반응형

일본 나이키러닝화 가격 베이퍼 플라이 알파플라이

일본 나고야를 가게되면서 러닝화를 사고싶었다.

우선 아식스것을 먼저 사고 싶었는데 나이키를 들어가보았다.

레트로필이 나는 바람막이었는데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10만원이었다.

1만원인줄알았다.

꿈의 러닝화 나이키 베이퍼플라이3

나이키 베이퍼 플라이 알파 플라이 전부 재고가 있었다.

나이키 알파플라이 가격은40만원

비싸다.

아식스를 신어야겠다.

러닝을 하다보니  러닝관련 의류들이눈에 많이간다.

하지만 일본 나이키는 가격들이 대부분 비싼편이다.

 

괜히 중국인들이 우리나라 가산 나이키를 쓸어가는것이 아니다.

일본 나고야 나이키의 의류들의 자켓은 대부분 10만원에서 시작한다.

세일해도 크게 하는것이없다.

일본 나고야에서 이 점퍼는 20만원이다.

그렇다.

나이키는 나이키인것이다.

일본 나이키매장에서 대부분 재고는 넉넉했다.

다만 가격이 비쌀뿐이었다.

나의 드림슈즈 베이버플라이.

영롱하다.

나도 2달에 한번씩 이신발을 갈아치우면서 이것만 신으면서

러닝하고 싶다.

내구도가 그렇게 안좋다고하는데

날라다닐것 같다.

나이키 베이퍼 플라이 가격은 35만원

재고는 다 있었다.

일본 나고야 나이키는 제품은 많지만 가격은

녹록치 않다.

 

나이키 러닝화 베이퍼 플라이와 알파플라이는 한국에서 사는게

더쌀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