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숨통이 되는 팁

진짜 날림인가 지유의원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by 제리맥꽈이어 2024. 7. 7.
반응형

진짜 날림인가 지유의원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제모 필요성을 느껴서 급하게 찾게되었다.

나는 강남역의 지유의원에서 하게되었다.

여기는 바로 예약이 가능하더라

지유의원에서 남자 레이저 제모를 하려고 했고

 

악풀이 엄청 많긴한데 나는 빨리하는게 중요해서

그냥 바로 예약했다

인터넷에 성지가 있긴한데 대부분 2달뒤나 가능하여서

빠르게 받고 싶어서 지유의원으로 고르게 되었다.

3일뒤에 오라고 하더라.

그래서 바로 예약을 하였다.

지유의원은 강남 한복판에 있고

들어가면 사람 엄청 많다.

진짜로 대기하는 손님들이 엄청 많다.

 

공장형이라는걸 들어서 솔직히 많은 서비스 그런것을

기대하진 않았다.

가게되면 상담실에서 상담을 한다.

나는 5회로 했다.

10회는 안하고 5회만 해보고자 30만원 후반대에 결제했다.

 

결제하면 10분정도 기다리면 바로 이름 부르더니

하게된다.

속전속결이다. 여기는 참빠르다. 그래서 그만큼 너무 세세한

서비스를 기대하지 않는것이 좋다.

내가 갔을때 였는데 진짜 사람이 엄청 많았다.

제모는 거의2분도 안되서 끝난것 같다.

좀 아프긴 했는데 금방 끝났다.

 

대충 금방끝난다고 악플들이 꽤 있어서 대충 예상을 해서

그러려니 했다.

제모하고 1분만에 끝나고 연고를 주는데 적당히바르고

바로 집에 가면 된다.

진짜 5분도 안걸린다.

 

근데 난 수염만 없어지면 된다. 딴건 바라지 않는다.

지유의원에서 제모할때 주는 연고다.

진짜로 공장형이다.

사람 엄청많고, 남자들도 많다.

 

그럼 비교사진이다.

 

 

 

이게 하기전에 찍은사진이고

이게 하고나서 찍은사진이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 없어지긴한다. 지금은 나는 인중쪽이

많이 없어져서 만족한다.

 

인중부분은 많이 없어졌고, 턱쪽은 조금 아쉽다.

 

개인적으로 지유의원 레이저 수염제모를

날림이라고 공장형이라고 악플이 있긴한데

 

솔직히 3일전예 예약되고 가격 적당하고 기계 최신기계면

이정도면 나는 만족한다.

 

물론 시간 있고, 그러면 성지라는곳에서 예약했겠지만

 

빠르게 예약을 원하고 바로 시술 원했기에 지유의원을 골랐고

 

생각보다 제모가 5분도 안걸리지만 나는 이정도면 만족한다.

 

지금 2회차 받았고 2회차도 5분도 안걸린다.

난 수염 많은 사람이라면 추천한다.

 

만약 수염이 상대적으로 적은사람이

제모한다고하면

나는 지유는 비추한다.

 

털보들이 한다면 효과볼것이다.

 

총평

 

장점

 

예약 바로됨

 

가격 적당함

 

최신기계임

 

5분이면 끝남

 

수염 많은 사람이면 효과 확실히 있음

 

 

단점

 

2분도 안걸림

 

공장형임

 

예민한사람들 가면 불만있을수 있음

 

효과는 케바케임

 

 

반응형